난 365에 걸었어
출시일: 2018-12-17출처: 아이타오 난 365에 걸었어 사무실
"신금릉학교 운하 양안 예술 교류 전시회"는 전국 문학 예술 작품 포럼에서 시진핑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유명 예술가들의 우수한 작품을 세심하게 정리하여 풀뿌리 수준에 침투,국영기업에 맞춰 사회에 보답하는 것、사람들에게 바치는 예술의 목적,풀뿌리 차원에서 대중을 대상으로 공익 서화 전시회를 개최。해당 프로젝트는 2017년 국립예술기금 소통교류진흥기금 사업입니다.。전시회는 2018년 1월 쉬저우에서 열립니다.。신진링학교,기존 펜과 잉크 사용,산강의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사회 현장을 표현,당시 중국 화단에서 유명하고 후대에 영향을 준 장쑤성의 중요한 회화 학교 중 하나입니다.;세계난 365에 걸었어유산인 베이징-항저우 대운하 장쑤성 구간에는 28개의 유적지가 있습니다.,오문 회화 학교가 운하 양쪽에 탄생、양저우 회화 학교、Pengcheng 학교 및 기타 여러 예술 학교。"신금령화학원 양안 운하 예술 교류전" 다시 운하 길을 택함,서예와 그림을 매체로 사용,운하 유역을 따라 다양한 지역에서 난 365에 걸었어 교류 활동 수행,난 365에 걸었어 통합과 난 365에 걸었어 교류를 촉진하는 대운하의 역할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중국 전통 서예 및 회화 발전의 다양화를 촉진하기 위해 함께 노력、보완、공판화。
장쑤성 난 365에 걸었어부 작성、장쑤 소호 홀딩 그룹 공동 후원,아이타오 난 365에 걸었어 그룹、장쑤성 미술관 및 기타 단위가 공동 주최한 "신 금릉 학교 운하 연안 미술 교류전",장쑤성 7개 도시 방문、천진、베이징 및 기타 장소 순회 전시회。이 전시회는 2017년 국립 예술 기금 지원 프로젝트입니다.。이 전시회는 장쑤성 난 365에 걸었어부가 후원합니다.、장쑤 소호 홀딩 그룹 공동 후원,아이타오 난 365에 걸었어 그룹、장쑤성 미술관 및 기타 부서가 공동 주최。
이 전시회는 세 개의 주요 장으로 구성됩니다.,"The Rise"는 "Nine Elders" Fu Baoshi 등의 작품을 전시합니다.,당시 신중국 인민의 생활과 사회정신을 반영함;"상속"은 현대 예술가 송유린 등의 작품을 전시합니다,신진릉파의 철학을 계승하는 현대 예술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예술의 혁신,난 365에 걸었어적 관용과 계승;"개발"은 "신세대"의 대표 작품을 전시합니다,창의적인 혁신에 집중、다양성、백 송이의 꽃을 피우자。"신진링학교 운하 해안 예술 교류 전시회"는 다양한 지역의 난 365에 걸었어 교류를 촉진합니다,중국 전통 서화 발전의 다양화를 위하여、보완、사소한 노력을 다해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