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윈메이 총지배인은 혁명 전쟁 중 장쑤성 난 365에 걸었어 예술 노동자 협회 회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출시일: 2019-12-24출처:

12월 20일 오후,국민당 장쑤성 난 365에 걸었어 예술 노동자 협회 창립 회의가 난징 쌍문러우 호텔에서 거행되었습니다.。국민당 강소성위원회 위원장、장쑤성 부성장 Chen Xingying이 회의에 참석하여 협회를 공개했습니다.。아이타오 난 365에 걸었어 그룹 총책임자 천운미가 협회 회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그리고 회의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图片1.png

국민당 강소성위원회 위원장、장쑤성 부성장 Chen Xingying과 Chen Yunmei 회장이 공동으로 난 365에 걸었어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图片2.png천윈메이 총통이 국민당 혁명 당시 장쑤성 난 365에 걸었어 예술 노동자 협회 창립 회의에서 연설했습니다.


첸윈메이 회장은 연설에서 협회 설립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그녀가 말했다,형제회 설립,이것은 장쑤성 국민당의 정치생활에 있어 중요한 사건입니다.,역시 행복한 이벤트입니다,도의 난 365에 걸었어예술 부문에서 당원들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파티원의 힘을 모으기 위해,당원들이 혁신하도록 격려,"중산 보아이" 브랜드 제공,긍정적인 효과와 광범위한 영향을 생성。동시에,그녀는 또한 다음 작업 단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습니다.,협회 전체 성원들은 시진핑 동지를 핵심으로 하여 당 중앙위 두리에 긴밀히 단결할 것입니다.,협력의 원래 의도를 잊지 마세요,공무에 대해 조언하고 조언하는 사명을 명심하세요,형제회 조직 연락처 재생,정치에 참여、인재양성、사회에 봉사하는 기능,새 시대에,강소혁명혁명의 난 365에 걸었어예술사업에서 새로운 국면을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함。

图片3.png연방이 연극 공연을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