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지배인 Chen Yunmei가 팀을 이끌고 아이타오 베트365 코리아 관광 화이안 지점을 조사했습니다.
출시일: 2019-04-23출처:
4월 23일,아이타오 베트365 코리아그룹 총지배인 천윤메이는 팀을 이끌고 쉬이로 가서 장쑤아이타오 베트365 코리아관광개발유한공사 화이안 지점을 조사했습니다.,그리고 랍스터 축제 프로젝트에 관한 연구 심포지엄을 개최。아이타오베트365 코리아그룹 당위원회 위원、기율검사위원회 서기 쿵판푸,당위원、총지배인 보좌관인 자이 다웨이(Zhai Dawei)와 사무실을 담당하는 동지들이 조사에 동행했습니다.。
회의에서는 아이타오 베트365 코리아 관광 부국장 웨이 웨이(Wei Wei)로부터 제19회 중국 쉬이 국제 랍스터 축제의 준비 및 작업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를 들었습니다.。총지배인 Chen Yunmei가 랍스터 축제의 진행 상황을 완전히 확인했습니다.,베트365 코리아 관광 회사에 계획을 추가로 따르도록 요구、시간 노드에 따라 고품질로 관련 작업을 수행。회의 후,Chen Yunmei와 그의 일행이 랍스터 축제 개막식을 시찰했습니다.、콘서트 및 체포식 장소。
화이허에 있는 동안,Chen Yunmei와 그의 일행도 Huaian Arts and Crafts Factory로 달려갔습니다.,정부 개조 프로젝트와 관련된 공장 일부 철거 및 철거 현장에서 이해,그리고 생산 안전 작업을 점검。